잉글랜드은행은21일(현지시간)통화정책결정회의를열고기준금리를5.25%로동결.금리동결은8대1로정해졌으며,지난회의에이어25bp금리인하소수의견이제시.금리인상의견은지난번회의때2명이었지만이번에는없어.
21일A은행의외환딜러는"충분히매파적일수있는물가지표를확인했음에도연방준비제도(Fed·연준)가외면했다고본다"라며"파월의장의금리인하의지가강한듯하다.시장의6월인하기대도70%까지올라갔다"라고말했다.
전문가들은달러화가강세를보이고있지만연준이FOMC회의결과크게전환된스탠스를보이지않으면상승폭이줄어들수있다고봤다.
(서울=연합인포맥스)정필중기자=블록체인커뮤니티빌더크립토플래닛이'비들아시아2024'를이달말열어블록체인의현재와미래를논한다.
(뉴욕=연합인포맥스)진정호특파원=미국연방준비제도(Fed·연준)가올해기준금리를2회인하할가능성이더커보인다고랜달퀄스전연준부의장이진단했다.
최신인플레이션지표충격에도FOMC는연내3회금리인하전망을유지했다.
-기업공개(IPO)를통해21일(현지시간)나스닥에입성한소셜미디어업체의시가총액이한때109억달러까지치솟았다.회사의공모가인34달러로책정한64억달러의거의두배수준이다.이날부터거래를시작한레딧의주가는한때57.80달러까지치솟았다.공고가대비70%가까운수준이다.레딧의지난해매출은8억400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보다21%올랐으나회사는아직이익을내지못하는기업이다.지난해총비용은9억4천419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의8억3천886만달러에서증가했다.주로연구개발(R&D)과세일즈마케팅비용이다.레딧의스티브허프만최고경영자(CEO)는앞서IPO상장서류에서회사의주요사업으로광고를꼽았다.특히다른곳에서는접할수없는강한의도를가진고객들이모여있는장소가레딧이라는점에서이러한고객집단이광고주들에게어필할것이라고허프만은자신했다.디지털광고시장이팬데믹이후빠르게살아나고있는점은긍정적으로평가된다.
6개월물은전장보다0.20원오른-13.40원을기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