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들은공모당시증권신고서와투자설명서에파두의2분기매출이사실상제로이고향후실적도비관적이라는사실이누락됐다며관련서류가허위기재됐다고주장하고있다.
차파트너스측은이사회뿐아니라주총결의로자사주소각을결의할수있어야한다고주장했다.이에반해금호석화는이사회의고유권한이라는점을분명히했다.
(뉴욕=연합인포맥스)윤영숙특파원=비트코인을매수하면서비트코인관련주로분류된마이크로스트래티지(NAS:MSTR)가비트코인가격이하락하면서동반하락하고있다.
도쿄증권거래소가지난해초상장사에요청한'주가와자본비용을의식하는경영은기업이새로운성장동력을찾고투자할수있도록유도하고,참여적인투자자가기업성장에도움을주는환경을만드는게목적입니다.
(서울=연합인포맥스)이규선노요빈기자=서울외환시장참가자들은간밤연방공개시장위원회(FOMC)에서올해3회금리인하전망을유지한것은다소도비시(통화완화선호)하다고봤다.
-기업공개(IPO)를통해21일(현지시간)나스닥에입성한소셜미디어업체의시가총액이한때109억달러까지치솟았다.회사의공모가인34달러로책정한64억달러의거의두배수준이다.이날부터거래를시작한레딧의주가는한때57.80달러까지치솟았다.공고가대비70%가까운수준이다.레딧의지난해매출은8억400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보다21%올랐으나회사는아직이익을내지못하는기업이다.지난해총비용은9억4천419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의8억3천886만달러에서증가했다.주로연구개발(R&D)과세일즈마케팅비용이다.레딧의스티브허프만최고경영자(CEO)는앞서IPO상장서류에서회사의주요사업으로광고를꼽았다.특히다른곳에서는접할수없는강한의도를가진고객들이모여있는장소가레딧이라는점에서이러한고객집단이광고주들에게어필할것이라고허프만은자신했다.디지털광고시장이팬데믹이후빠르게살아나고있는점은긍정적으로평가된다.
시카고상품거래소(CME)페드워치에따르면6월금리인하가능성은전일55%에서70%로상승했다.
유로-달러환율은1.0832달러,달러인덱스는104.207을나타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