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공개(IPO)를통해21일(현지시간)나스닥에입성한소셜미디어업체의시가총액이한때109억달러까지치솟았다.회사의공모가인34달러로책정한64억달러의거의두배수준이다.이날부터거래를시작한레딧의주가는한때57.80달러까지치솟았다.공고가대비70%가까운수준이다.레딧의지난해매출은8억400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보다21%올랐으나회사는아직이익을내지못하는기업이다.지난해총비용은9억4천419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의8억3천886만달러에서증가했다.주로연구개발(R&D)과세일즈마케팅비용이다.레딧의스티브허프만최고경영자(CEO)는앞서IPO상장서류에서회사의주요사업으로광고를꼽았다.특히다른곳에서는접할수없는강한의도를가진고객들이모여있는장소가레딧이라는점에서이러한고객집단이광고주들에게어필할것이라고허프만은자신했다.디지털광고시장이팬데믹이후빠르게살아나고있는점은긍정적으로평가된다.
미래에셋증권의신임경영진중자사주를가장많이보유한사람은이정호부회장이다.미래에셋자산운용홍콩법인을이끄는이부회장은보통주7만9천274주를지난2017년부터보유하고있다.
피치는향후CMBS연체율이금융위기이후최고치를넘어설것으로예상했다.이들은CMBS올해연체율이지난2월의3.6%에서8.1%로상승한후내년9.9%를기록할것으로전망했다.
▲기획조정관유영준(서울=연합인포맥스)
11번가관계자는"이번슈팅셀러오픈으로더욱확대된익일배송상품을선보이며고객의쇼핑경험을한층더강화하고,판매자는물류프로세스일원화에따른물류비용절감과배송경쟁력확보로매출증가효과를얻게될것"이라고말했다.
유로-달러환율은1.09058달러로,전장1.09210달러보다0.00152달러(0.14%)하락했다.
달러-원환율은전일대비1.90원하락한1,337.90에거래됐다.
한스브랑켄내정자는2021년부터현재까지AXA인터내셔널마켓(InternationalMarketsofAXA)에서HR,커뮤니케이션및브랜드책임자(DirectorofPeople,CommunicationsandBrand)로여러프로젝트를성공적으로수행하며조직을이끌어왔다.또다양한시장에서직원참여이니셔티브를추진하는등포용적이고선진화된조직문화를조성하는탁월한리더십역량까지입증했다는게악사손보의설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