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서2021년레딧이상장을처음추진했을때기업가치는약100억달러로평가받기도했다.전세계적으로초저금리환경에서유동성이넘쳐나면서기업가치도거품이끼었던시절이었다.
특히다른곳에서는접할수없는강한의도를가진고객들이모여있는장소가레딧이라는점에서이러한고객집단이광고주들에게어필할것이라고허프만은자신했다.
이들은스타벅스가우유가격이유당이없는옵션과비슷함에도불구하고이러한제품에추가요금을부과하고있다고지적했다.
독일의경기전망은개선됐다.
품목별로보면반도체(46.5%)와선박(370.8%)에서높은증가율을보였다.반면승용차(-7.7%),석유제품(-1.1%)등은감소했다.
예상보다비둘기파(통화완화선호)인FOMC는달러약세를가져왔다.
한편2월동행지수는전월보다0.2%상승한112.3을기록했다.전월에는0.1%올랐었다.
국채금리와달러화가치는대체로하락세를보였다.연준의이번회의를완화적으로해석한것으로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