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러-엔환율은전장서울환시마감무렵150.290엔에서150.870엔으로올랐고,유로-달러환율은1.08660달러를나타냈다.
최대표는"웹툰시장의성장세와함께케나즈의IP를활용한원소스멀티유즈역량에주목했다"며"케나즈창업자의IR을들은이후신속하게투자를결정했던사례"라고말했다.
국내증시가간밤뉴욕증시를따라상승하면달러-원상승세에제동을걸수도있다.뉴욕증시는이틀째최고치를경신했다.필라델피아반도체지수는2.29%올랐다.MSCI한국지수상장지수펀드(ETF)와MSCI신흥지수ETF는각각1.1%,0.1%상승했다.
이날행사에는최태원대한상공회의소회장등경제단체장과이재용삼성전자회장,정의선현대차그룹회장,구광모LG그룹회장,신동빈롯데그룹회장등주요기업총수와중소상공인대표,정부포상유공자와가족등이참석했다.
-기업공개(IPO)를통해21일(현지시간)나스닥에입성한소셜미디어업체의시가총액이한때109억달러까지치솟았다.회사의공모가인34달러로책정한64억달러의거의두배수준이다.이날부터거래를시작한레딧의주가는한때57.80달러까지치솟았다.공고가대비70%가까운수준이다.레딧의지난해매출은8억400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보다21%올랐으나회사는아직이익을내지못하는기업이다.지난해총비용은9억4천419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의8억3천886만달러에서증가했다.주로연구개발(R&D)과세일즈마케팅비용이다.레딧의스티브허프만최고경영자(CEO)는앞서IPO상장서류에서회사의주요사업으로광고를꼽았다.특히다른곳에서는접할수없는강한의도를가진고객들이모여있는장소가레딧이라는점에서이러한고객집단이광고주들에게어필할것이라고허프만은자신했다.디지털광고시장이팬데믹이후빠르게살아나고있는점은긍정적으로평가된다.
유가는3거래일만에하락세로돌아섰다.
최관순SK증권연구원은20일SK㈜에대해"(지주사)섹터내에서도대표적인저평가종목"이라며"SKE&S와SK실트론,SK머티리얼즈등자회사및자체사업의턴어라운드가유력한만큼NAV대비할인율의점진적인축소가전망된다"고내다봤다.
뉴욕증시는FOMC에서6월금리인하가능성이확인된후이틀째역대최고치를경신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