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태평양지역은케링매출의35%를차지한다.특히중국은구찌의매출가운데3분의1을차지하는최중요시장이다.중국경제가지난해부터둔화하면서고가제품에대한수요가약해졌고구찌와케링도타격이불가피했다.
코스피는전일보다1.28%상승한2,690.14에,코스닥은0.05%하락한891.45에마감했다.
고정이하여신비율은5.55%로전년말대비2.5%p올랐고,대손충당금비율은106.13%로전년말보다0.18%p상승했다.
삼성전자주가는2.99%까지올랐고,SK하이닉스역시한때9.52%까지상승했다.
-기업공개(IPO)를통해21일(현지시간)나스닥에입성한소셜미디어업체의시가총액이한때109억달러까지치솟았다.회사의공모가인34달러로책정한64억달러의거의두배수준이다.이날부터거래를시작한레딧의주가는한때57.80달러까지치솟았다.공고가대비70%가까운수준이다.레딧의지난해매출은8억400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보다21%올랐으나회사는아직이익을내지못하는기업이다.지난해총비용은9억4천419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의8억3천886만달러에서증가했다.주로연구개발(R&D)과세일즈마케팅비용이다.레딧의스티브허프만최고경영자(CEO)는앞서IPO상장서류에서회사의주요사업으로광고를꼽았다.특히다른곳에서는접할수없는강한의도를가진고객들이모여있는장소가레딧이라는점에서이러한고객집단이광고주들에게어필할것이라고허프만은자신했다.디지털광고시장이팬데믹이후빠르게살아나고있는점은긍정적으로평가된다.
1개월물은전장보다0.05원내린-2.15원을나타냈다.
(서울=연합인포맥스)문정현기자=유럽증시는미국연방공개시장위원회(FOMC)결과를앞둔관망세속에하락했다.
올해근원PCE인플레이션전망치가상향된점을고려하면올해말금리전망치를더비둘기파적으로해석할수도있다.'실질'기준으로따지면정책금리전망치가하향(근원PCE인플레이션을차감)된셈이기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