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인포맥스)황남경기자=손해보험사의'앓던이'였던자동차보험은지난해3년연속흑자기조를보이며효자노릇을톡톡히했다.2010년대업계의누적적자가9조원에이를정도였지만,감독당국과손보사의보험료현실화및보험금누수방지를위한노력이빛을봤다.자동차보험시장의강자현대해상도이러한기조에힘입어자동차보험연속흑자를시현했다.
회사는올해연간매출이지난해대비최대2%하락하거나1%가량줄어들것으로예상하고있다.
삼성전자는최근의반도체투자확대로계속해서천문학적인비용이필요한상황이다.연간설비투자(CAPEX)비용만50조원안팎에이르지만,가용현금은부족하다.
KB국민은행과신한은행도이날열리는은행주주총회및이사회에서자율배상안에대한의견등을주고받을것으로보인다.
태영건설의PF사업장59곳은대부분정리방안을채권단에제출했지만,이는확정된사안은아니다.
조정비율협의와동의를마치고나면일주일이내로배상금지급이완료될수있을것으로보인다.
20일한전의사업보고서에따르면이회사가지난해집행한연구개발비는3천422억원으로전년대비1.0%감소했다.
주총시작시간인9시가다되어서야백여명의주주들이줄지어주총장에들어가는모습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