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공개(IPO)를통해21일(현지시간)나스닥에입성한소셜미디어업체의시가총액이한때109억달러까지치솟았다.회사의공모가인34달러로책정한64억달러의거의두배수준이다.이날부터거래를시작한레딧의주가는한때57.80달러까지치솟았다.공고가대비70%가까운수준이다.레딧의지난해매출은8억400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보다21%올랐으나회사는아직이익을내지못하는기업이다.지난해총비용은9억4천419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의8억3천886만달러에서증가했다.주로연구개발(R&D)과세일즈마케팅비용이다.레딧의스티브허프만최고경영자(CEO)는앞서IPO상장서류에서회사의주요사업으로광고를꼽았다.특히다른곳에서는접할수없는강한의도를가진고객들이모여있는장소가레딧이라는점에서이러한고객집단이광고주들에게어필할것이라고허프만은자신했다.디지털광고시장이팬데믹이후빠르게살아나고있는점은긍정적으로평가된다.
크리스틴라가르드총재는전일독일프랑크푸르트에열린ECB콘퍼런스에서"우리의정책결정과관련된경제지표들에대해4월에는조금더,6월에는훨씬더많은것을알게될것"이라고재차말했다.
그는인플레이션이2%목표치에도달하기전에금리인하가이뤄질수있다며미리행동할수있다고말했다.
또한외환시장에서달러-엔환율이150엔대를유지하며엔화약세를반영하고있는점도증시에훈풍이되고있다.
(뉴욕=연합인포맥스)윤영숙특파원=일본은행(BOJ)이마이너스금리정책을폐기한가운데,다음금리인상이7월이나10월에있을것이라는전망이나왔다.
대중교통활성화를통한탄소감축도추진한다.
지난해같은기간5조9천715억원발행된것과비교하면38.5%축소됐다.
이달금리동결이예상되는가운데점도표상에나타나는연내금리인하횟수가3회에서2회로조정될지가관건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