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개월물은전장보다0.20원내린-13.70원을기록했다.
21일한국무역협회(KITA)국제무역통상연구원에따르면2024년2분기EBSI는116.0으로2021년2분기120.8이후가장높은수준으로집계됐다.
크레디트스프레드에차이를줄수있는부분인데,뉴욕채권시장에서에너지산업에대한스프레드는이미다른부문과다소다른양상을나타내는중이다.
※이내용은3월20일(수)오후4시연합뉴스경제TV의'경제ON'프로그램에서방영된콘텐츠입니다.(출연:최욱연합인포맥스기자,진행:이민재)
-기업공개(IPO)를통해21일(현지시간)나스닥에입성한소셜미디어업체의시가총액이한때109억달러까지치솟았다.회사의공모가인34달러로책정한64억달러의거의두배수준이다.이날부터거래를시작한레딧의주가는한때57.80달러까지치솟았다.공고가대비70%가까운수준이다.레딧의지난해매출은8억400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보다21%올랐으나회사는아직이익을내지못하는기업이다.지난해총비용은9억4천419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의8억3천886만달러에서증가했다.주로연구개발(R&D)과세일즈마케팅비용이다.레딧의스티브허프만최고경영자(CEO)는앞서IPO상장서류에서회사의주요사업으로광고를꼽았다.특히다른곳에서는접할수없는강한의도를가진고객들이모여있는장소가레딧이라는점에서이러한고객집단이광고주들에게어필할것이라고허프만은자신했다.디지털광고시장이팬데믹이후빠르게살아나고있는점은긍정적으로평가된다.
(서울=연합인포맥스)김학성기자=카카오[035720]의지난해매출이앞서공시한잠정실적과비교해5천억원넘게감소했다.
스즈키?이치일본재무상은최근달러-엔이상승한것에대해"높은긴장감을가지고움직임을주시할것"이라며"(환율이)안정적으로추이하는것이바람직하다"고말했다.달러-엔은장중150.260엔까지밀렸다.
유로화는장중0.91달러대로빠르게올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