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공개(IPO)를통해21일(현지시간)나스닥에입성한소셜미디어업체의시가총액이한때109억달러까지치솟았다.회사의공모가인34달러로책정한64억달러의거의두배수준이다.이날부터거래를시작한레딧의주가는한때57.80달러까지치솟았다.공고가대비70%가까운수준이다.레딧의지난해매출은8억400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보다21%올랐으나회사는아직이익을내지못하는기업이다.지난해총비용은9억4천419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의8억3천886만달러에서증가했다.주로연구개발(R&D)과세일즈마케팅비용이다.레딧의스티브허프만최고경영자(CEO)는앞서IPO상장서류에서회사의주요사업으로광고를꼽았다.특히다른곳에서는접할수없는강한의도를가진고객들이모여있는장소가레딧이라는점에서이러한고객집단이광고주들에게어필할것이라고허프만은자신했다.디지털광고시장이팬데믹이후빠르게살아나고있는점은긍정적으로평가된다.
스즈키재무상의발언에도달러-엔환율은오히려반등하며151엔후반대에서거래되고있다.
유로-엔환율은163.96엔으로,전장162.15엔보다1.81엔(1.12%)상승했다.
구체적으로보면저작권중문화예술저작권이11억달러흑자로역대최대수준을나타냈다.
모집발행자체는예고됐던재료이지만규모가예상보다크다.재정신속집행과이와관련조달소요등이영향을준것으로보인다.
시장전문가들은연준의결정을비롯해주요국의금리인하시점에주목했다.
(서울=연합인포맥스)최정우기자=22일중구시그니쳐타워4층대강당에서열린금호석유화학의'제47기정기주주총회'에는직접의결권행사를위해참석한주주들이많지않았다.
서비스명과광고내용,고객연령,마케팅채널등정보를입력하면문구가즉시생성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