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공개(IPO)를통해21일(현지시간)나스닥에입성한소셜미디어업체의시가총액이한때109억달러까지치솟았다.회사의공모가인34달러로책정한64억달러의거의두배수준이다.이날부터거래를시작한레딧의주가는한때57.80달러까지치솟았다.공고가대비70%가까운수준이다.레딧의지난해매출은8억400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보다21%올랐으나회사는아직이익을내지못하는기업이다.지난해총비용은9억4천419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의8억3천886만달러에서증가했다.주로연구개발(R&D)과세일즈마케팅비용이다.레딧의스티브허프만최고경영자(CEO)는앞서IPO상장서류에서회사의주요사업으로광고를꼽았다.특히다른곳에서는접할수없는강한의도를가진고객들이모여있는장소가레딧이라는점에서이러한고객집단이광고주들에게어필할것이라고허프만은자신했다.디지털광고시장이팬데믹이후빠르게살아나고있는점은긍정적으로평가된다.
22일서울채권시장에따르면국고채3년물금리는오전11시25분현재전거래일민간평가사금리보다1.0bp상승한3.315%에거래됐다.
예상레인지:1,329.00~1,339.00원
덩치가클수록성장이빠른사업의특성상대신증권은다양한방법으로자기자본확충에집중해왔다.
현재달러-엔환율은전일보다0.43%하락한150.600엔을보이고있다.
지난해4분기매출은1천552억위안으로전년동기대비7%증가했다.
현재KT&G의실적과주가,주주환원책에대해서도긍정적으로평가했다.
치폴레의주가는50대1주식분할에나설것이라는소식에3%이상올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