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고를대리하는변호사중한명인키스깁슨은"스타벅스가귀리우유와아몬드우유를제공하기로결정했지만고객에게자유롭게대체우유를제공하지않고있다"고지적했다.(윤시윤기자)
로렌스윤NAR수석이코노미스트는추가주택공급이시장수요를충족하는데도움이될것이라며주택수요는인구와고용증가로꾸준히늘고있지만실제매수타이밍은모기지금리와더많은재고선택에따라정해질것이라고말했다.
아시아장에서미국채금리는추가하락을이어나가고있다.미국채2년물과10년물금리는전장대비1~2bp내렸다.
임종윤사장은한미약품을위탁개발(CDO)과임상대행(CRO)전문회사로키울것이라는목표를세웠다.그는글로벌제약사'론자'를롤모델로제시했다.
(뉴욕=연합인포맥스)임하람특파원=미국연방준비제도(Fed·연준)의수석경제학자를지냈던인물이올해미국대선이연준의정책속도에영향을미칠수있다고관측했다.
20일(현지시간)마켓워치에따르면씨티그룹의키스호로위츠애널리스트는웰스파고의주가에대해적정한가격에도달했다면서매수에서중립으로하향조정했다.
이날도3년국채선물은1천계약이상,10년국채선물은500계약이상팔고있다.
-기업공개(IPO)를통해21일(현지시간)나스닥에입성한소셜미디어업체의시가총액이한때109억달러까지치솟았다.회사의공모가인34달러로책정한64억달러의거의두배수준이다.이날부터거래를시작한레딧의주가는한때57.80달러까지치솟았다.공고가대비70%가까운수준이다.레딧의지난해매출은8억400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보다21%올랐으나회사는아직이익을내지못하는기업이다.지난해총비용은9억4천419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의8억3천886만달러에서증가했다.주로연구개발(R&D)과세일즈마케팅비용이다.레딧의스티브허프만최고경영자(CEO)는앞서IPO상장서류에서회사의주요사업으로광고를꼽았다.특히다른곳에서는접할수없는강한의도를가진고객들이모여있는장소가레딧이라는점에서이러한고객집단이광고주들에게어필할것이라고허프만은자신했다.디지털광고시장이팬데믹이후빠르게살아나고있는점은긍정적으로평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