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카고상품거래소(CME)페드워치에따르면시장은6월에첫번째인하가있을것으로예상하고있다.
(서울=연합인포맥스)이윤구기자=견조한실적을보이는현대위아[011210]가지난해에이어올해도차입금축소기조를이어간다.
현대위아는장기차입금을줄이면서운영자금으로만기가1년이내인단기차입금을활용했다.작년말단기차입금은전년동기보다약120억원늘어난504억원을나타냈다.
역내시장참가자들이처리해야할차액결제선물환(NDF)픽싱포지션은중립수준으로파악됐다.
업계일각에선과도한주관사책임론에우려의목소리도제기된다.
외국계은행의경우본사의리스크정책상어느정도손실배상을용인해줄지도변수가될수있다.
자동차보험손해율이업계공통으로상승한것에는지난2022년연말손보업계가자동차보험료를인하한영향이반영됐다.
응답자들은올해소비자물가지수(CPI)가2.7%까지떨어지고,내년에는2.4%까지하락할것으로예상했다.현재는3.2%수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