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공개(IPO)를통해21일(현지시간)나스닥에입성한소셜미디어업체의시가총액이한때109억달러까지치솟았다.회사의공모가인34달러로책정한64억달러의거의두배수준이다.이날부터거래를시작한레딧의주가는한때57.80달러까지치솟았다.공고가대비70%가까운수준이다.레딧의지난해매출은8억400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보다21%올랐으나회사는아직이익을내지못하는기업이다.지난해총비용은9억4천419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의8억3천886만달러에서증가했다.주로연구개발(R&D)과세일즈마케팅비용이다.레딧의스티브허프만최고경영자(CEO)는앞서IPO상장서류에서회사의주요사업으로광고를꼽았다.특히다른곳에서는접할수없는강한의도를가진고객들이모여있는장소가레딧이라는점에서이러한고객집단이광고주들에게어필할것이라고허프만은자신했다.디지털광고시장이팬데믹이후빠르게살아나고있는점은긍정적으로평가된다.
그는모든차종을SDV로전환하는것을목표로올해AVP본부를신설하고분산돼있던연구개발조직을통합해소프트웨어혁신과하드웨어플랫폼양산역량을제고하겠다고설명했다.
노무라맨'으로서의생활을끝낸야마지가2013년에택한곳은일본최고의파생상품거래소인오사카거래소였습니다.오사카거래소CEO를마친이후야마지는도쿄상품거래소임원과도쿄증권거래소CEO자리를거쳤고,일본거래소그룹근무10년만에그룹CEO자리에올랐습니다.
현재각은행은배임여부와관련한법률검토를진행중으로결과가나오는즉시아사진에공유하고,신속하게처리한다는입장이다.
CNBC에따르면씨티의아카시도시북미원자재리서치담당헤드는연준의금리인하전망에금가격이하반기온스당2천300달러까지오를수있다고전망했다.
은행별판매규모는국민은행이8조원규모고신한은행과농협은행,하나은행은약2조원대규모,SC제일은행과우리은행은약1조2천억원,400억원대ELS를판매했다.
현재여건지수는-80.5로직전월의-81.7보다약간올랐다.
금융투자업계관계자는"최근주요재무적투자자(FI)들이LP에영업보고를진행중인시점으로,주주사에서도투자한비상장사의IPO시기와관련해살펴보고있다"며"오아시스의경우큰폭의실적성장세를보여주고있는만큼FI가원하는몸값에더욱가까워졌다"고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