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든대통령은최근국정연설에서감세를주장하는도널드트럼프전미국대통령에맞서법인세를대폭늘리겠다고공언한바있다.
이는인플레이션반등과더엄격한금리체제를의미하며투자자들을실망시킬수있다.
한미사이언스는최근이사회가주주친화정책추진을회사의중요한정책과제로보고받고승인했다며,통합이후재무적·비재무적방안을통한주주가치제고에나설것이라고밝혔다.
반면3월서비스업PMI예비치는51.7을기록하며2월의52.3보다악화했다.3월수치는3개월래가장낮은수준이기도하다.
DS운용이김대표를영입한배경역시이와무관하지않은것으로보인다.종합운용사대표를경험한김대표를앞세워공모경쟁력강화를도모할수있기때문이다.
시장참가자들의시선은미국3월연방공개시장위원회(FOMC)회의로옮겨갔다.
-기업공개(IPO)를통해21일(현지시간)나스닥에입성한소셜미디어업체의시가총액이한때109억달러까지치솟았다.회사의공모가인34달러로책정한64억달러의거의두배수준이다.이날부터거래를시작한레딧의주가는한때57.80달러까지치솟았다.공고가대비70%가까운수준이다.레딧의지난해매출은8억400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보다21%올랐으나회사는아직이익을내지못하는기업이다.지난해총비용은9억4천419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의8억3천886만달러에서증가했다.주로연구개발(R&D)과세일즈마케팅비용이다.레딧의스티브허프만최고경영자(CEO)는앞서IPO상장서류에서회사의주요사업으로광고를꼽았다.특히다른곳에서는접할수없는강한의도를가진고객들이모여있는장소가레딧이라는점에서이러한고객집단이광고주들에게어필할것이라고허프만은자신했다.디지털광고시장이팬데믹이후빠르게살아나고있는점은긍정적으로평가된다.
특히온라인매출비중이꾸준히상승한점이성장세를이끌었다.지난해연평균온라인매출증가율은24%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