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서비스업PMI예비치는51.7을기록하며2월의52.3보다악화했지만,여전히확장국면을이어갔다.
(서울=연합인포맥스)윤시윤기자=미국스포츠용품브랜드인나이키(NYS:NKE)주가가시장예상치를웃도는실적을발표한후시간외거래에서4%이상상승하고있다.
여기에투자자별가감요인(±45%포인트(p))을등을더하고빼는방식으로가·감산요소를반영해은행들이투자자별로배상비율을결정토록했다.
(뉴욕=연합인포맥스)정선영특파원=올해여름에글로벌금리사이클이전환되더라도달러화가강세를유지할수있을것이라고옥스포드이코노믹스(OE)가전망했다.
신NISA는절세혜택을확대해일본가계자산중절반이상을차지하는저축을투자로돌리는데목적을뒀다.장기저성장을벗어나기위해기시다정권이추진중인'자산소득배증계획'의일환이다.
그는"이러한발전이양질의수익원을창출해총수익이성장하는원동력이됐다"고덧붙였다.
미국의2월소비자물가지수(CPI)가전년같은기간보다3.2%올라1월의3.1%상승을웃돌면서연준의관망세가예상보다길어질수있다는전망이강화된바있다.
-기업공개(IPO)를통해21일(현지시간)나스닥에입성한소셜미디어업체의시가총액이한때109억달러까지치솟았다.회사의공모가인34달러로책정한64억달러의거의두배수준이다.이날부터거래를시작한레딧의주가는한때57.80달러까지치솟았다.공고가대비70%가까운수준이다.레딧의지난해매출은8억400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보다21%올랐으나회사는아직이익을내지못하는기업이다.지난해총비용은9억4천419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의8억3천886만달러에서증가했다.주로연구개발(R&D)과세일즈마케팅비용이다.레딧의스티브허프만최고경영자(CEO)는앞서IPO상장서류에서회사의주요사업으로광고를꼽았다.특히다른곳에서는접할수없는강한의도를가진고객들이모여있는장소가레딧이라는점에서이러한고객집단이광고주들에게어필할것이라고허프만은자신했다.디지털광고시장이팬데믹이후빠르게살아나고있는점은긍정적으로평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