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공개(IPO)를통해21일(현지시간)나스닥에입성한소셜미디어업체의시가총액이한때109억달러까지치솟았다.회사의공모가인34달러로책정한64억달러의거의두배수준이다.이날부터거래를시작한레딧의주가는한때57.80달러까지치솟았다.공고가대비70%가까운수준이다.레딧의지난해매출은8억400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보다21%올랐으나회사는아직이익을내지못하는기업이다.지난해총비용은9억4천419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의8억3천886만달러에서증가했다.주로연구개발(R&D)과세일즈마케팅비용이다.레딧의스티브허프만최고경영자(CEO)는앞서IPO상장서류에서회사의주요사업으로광고를꼽았다.특히다른곳에서는접할수없는강한의도를가진고객들이모여있는장소가레딧이라는점에서이러한고객집단이광고주들에게어필할것이라고허프만은자신했다.디지털광고시장이팬데믹이후빠르게살아나고있는점은긍정적으로평가된다.
글로벌주식및투자은행부문사장인짐번은자본시장부문의사장으로임명됐다.
업계한관계자는퓨처엠의유상증자건은장인화신임회장이이차전지사업과관련어떤경영전략을짤지를가늠할수있는첫단추가될것이라고설명했다.
국내생산품의전반적인가격변동을파악하기위해수출물가지수를결합해산출하는총산출물가지수는0.5%올랐다.전년동월대비로는2.2%상승했다.
주총에앞서박전상무와차파트너스자산운용측은이사회결의뿐아니라주총결의만으로자사주를소각할수있도록정관내용을변경하자고주주제안을냈다.
역외달러-위안(CNH)은상승폭을확대해0.6%가량오르면서7.2635위안을나타냈다.
그는"연준이숙취로깨어날수는있어도,아직(파티용)펀치볼이사라진것은아니다"라고덧붙였다.
(서울=연합인포맥스)김용갑기자=달러-원환율이양방향수급을처리하며소폭하락했다.달러-원은연방공개시장위원회(FOMC)회의결과를대기하며등락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