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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편,신영운용은지난12월증권선물위원회의인가를얻어종합자산운용사로거듭나부동산,혼합자산까지상품영역을넓힐수있게됐다.

올해경영목표는다소보수적인수주28조9천900억원,매출액29조7천억원으로제시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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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는그럼에도"순이자지급의증가,학자금대출상환재개,팬데믹혜택종료는노동시장이둔화하면서실질임금상승이일부상쇄하더라도가계를압박할것"이라고말했다.또한부진한설비투자및지식재산권투자,제조업생산감소,자본지출축소,기존직원유지추세등을고려할때기업측면에서도부진이예상된다고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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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일금융권에따르면오는22일KB·하나·우리·BNK금융지주를시작으로26일신한금융지주,28일JB금융·DGB금융지주가각각정기주주총회를개최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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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일금융투자업계에따르면IPO주관업무를맡고있는한국내증권사는오아시스에상장로드맵을제시하는등적극적으로영업하고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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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토부는K-패스가만19세이상성인을대상으로하고경로·장애인·유공자를구분하지않으므로K-패스와GTX할인프로그램을비교해더경제적인방법을선택하라고조언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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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일라와가쓰마도쿄증권거래소시니어매니저는연합인포맥스와의인터뷰에서이같이말했습니다.

공직자들은간혹시스템과는다른방식으로문제를해결해야만하는상황에맞닥뜨린다.특히'국민적관심사','민생중심'이라는말이개입되면더그렇다.우리나라만의독특한문화이기도한데그렇다고옳고그름의문제는아니다.오히려공직자들은그래야한다고본다.하지만,그또한시스템안에서이뤄져야정당성이있다.금융당국이이번사태초기"자율배상으로해결됐으면한다"고언급했을때부터자율은사실상사라졌다.정부가언제라도개입할수있다는시그널만부각됐을뿐이다.상품을제대로팔았는지를전방위로검사하고잘못했으면책임을물으면된다.'얼마를물어줘라,물어주지않아도된다'까지정해주는것은다른얘기다.구구절절하게불가피했다고설명하고있으니뭐그렇다치자.그래도일회성이벤트여야한다.거대금융사를상대로피해를본투자자입장에선대항권의크기가작을수있다.그런투자자를더욱두텁게보호해줄법적지원체계를보강해야한다.고난도상품에대한불완전판매문제,판매채널제한등을두고금융당국이후속대책마련에들어간다고한다.제도개선을위한작업은불가피하고당연한조치이다.하지만무엇보다향후비슷한일이재발했을때어떤원칙을적용할것인지에대한당국의입장부터정해야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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