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공개(IPO)를통해21일(현지시간)나스닥에입성한소셜미디어업체의시가총액이한때109억달러까지치솟았다.회사의공모가인34달러로책정한64억달러의거의두배수준이다.이날부터거래를시작한레딧의주가는한때57.80달러까지치솟았다.공고가대비70%가까운수준이다.레딧의지난해매출은8억400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보다21%올랐으나회사는아직이익을내지못하는기업이다.지난해총비용은9억4천419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의8억3천886만달러에서증가했다.주로연구개발(R&D)과세일즈마케팅비용이다.레딧의스티브허프만최고경영자(CEO)는앞서IPO상장서류에서회사의주요사업으로광고를꼽았다.특히다른곳에서는접할수없는강한의도를가진고객들이모여있는장소가레딧이라는점에서이러한고객집단이광고주들에게어필할것이라고허프만은자신했다.디지털광고시장이팬데믹이후빠르게살아나고있는점은긍정적으로평가된다.
우에다가즈오일본은행(BOJ)총재는중앙은행이결국국채매입규모를축소할것이지만당분간이를보류할것이라고말했다.
지난해별도기준교보생명의당기순이익은4천891억원으로직전연도보다23.8%늘었다.특히제조업의영업이익에해당하는법인세비용차감전순이익은6천451억원으로44.2%나급증했다.
그러면서JB금융이35%에달하는해외주주들의주주권을존중해지난해KT&G가해외주주들의대안적집중투표표결방식을인정하였던것과같이현실적방안을제시할것을촉구한다고덧붙였다.
올해초물가상승세가다시가팔라질조짐을보이면서점도표수정에대한우려가있었지만,연준이전망을유지하면서단기물을중심으로매수세가강하게유입됐다.
(연합인포맥스금융시장부윤은별기자)
(뉴욕=연합인포맥스)임하람특파원=금가격이사상최고치수준으로올랐다.
(서울=연합인포맥스)문정현기자=달러-엔환율이151엔을돌파해4개월만에최고치를기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