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행간격은출퇴근시간대는17분,그외에는20분이다.수서-동탄구간중동탄역에서성남역을지나는28.33㎞를SRT와공유하기때문에간격이길어졌다.현재이구간의최대이용횟수는120회인데SRT와GTX가각각60회씩나눠가졌다.따라서GTX-A이용자가운행시간에빠듯하게나왔다가차량을놓치게되면어쩔수없이통근시간은늘어난다.
손해율은받은보험료대비지급된보험금의비율을의미한다.손해보험업계에선사업비를고려할때자동차보험의적정손해율을78~82%로추산하고있다.
금융당국이자율배상압박을지속하는상황에서우리은행이선제적으로자율배상에나서겠다고밝힌상황에서다른시중은행들도최대한빨리사태를수습하겠다는입장이다.
(서울=연합인포맥스)서영태기자=미국중앙은행의정책결정을앞둔코스피가상승출발했다.
전년동기와비교하면2월수치는3.3%감소했다.
(서울=연합뉴스)코스닥상장사커머스마이너[223310]는운영자금등100억원을조달하고자제3자배정유상증자를결정했다고20일공시했다.
10년금리는3.6bp내린3.404%를나타냈다.
점심은이사진및직원과먹고,오후2시부터는국회에서브라이언스테일의원과에에이미클로버샤의원을만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