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스트리트저널(WSJ)은21일(현지시간)이러한연준시스템에직격탄을날렸다.대통령이연준이사들을해임할권한을가져야한다는강한주장등에동조하는칼럼을게재했다.제목부터'통화정책에는더많은정치가필요할지도모른다(MaybeMonetaryPolicyNeedsMorePolitics,NotLess)'로치고나갔다.
그러면서"이칼럼은정치인들이이러한의문을제기하는것에공감하고있다"고적었다.정치인들은정책에실패하면선거로심판을받는데,연준은그렇지않다는게가장큰차이라고지적했다.
운행간격은출퇴근시간대는17분,그외에는20분이다.수서-동탄구간중동탄역에서성남역을지나는28.33㎞를SRT와공유하기때문에간격이길어졌다.현재이구간의최대이용횟수는120회인데SRT와GTX가각각60회씩나눠가졌다.따라서GTX-A이용자가운행시간에빠듯하게나왔다가차량을놓치게되면어쩔수없이통근시간은늘어난다.
연준위원들은올해말금리전망치를4.6%로유지했다.이는지난12월전망치와같은것으로0.25%포인트씩3회인하를예상한셈이다.반면내년말과내후년말금리전망치는각각3.9%,3.1%로예상했다.기존의3.6%,2.9%에서상향조정된수치다.
현재종투사는미래에셋·한국투자·NH투자·KB·삼성·하나·신한투자·메리츠·키움등9개사다.
2월PPI는지난해같은기간에비해서는4.1%하락했다.1월하락률은4.4%였다.
이번에3선에성공하게되면경제관료출신의원중에서도고참급반열에오르게됩니다.
▲WSJ"연준의수수께끼…단기금리높고장기금리낮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