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상황에서가장걱정되는것은노랜딩(Nolanding)시나리오다.경기개선세가가팔라지고이에따라인플레이션상방압력도커지는경우다.
더욱이이들은계열브랜드인지도등을바탕으로자동차금융이라는자체사업에만집중해왔다.자동차금융자산은유사시담보권을행사할수있어최종손실위험이비교적낮다.캐피탈채를둘러싼우려에서더욱자유로운배경이다.
연방공개시장위원회(FOMC)회의를앞두고경계심이커진모습이다.
(서울=연합인포맥스)한상민기자=국내증시는큰폭상승이후숨고르기를했다.곧이어있을제롬파월연방준비제도(Fed·연준)의장의연설에관심이쏠리고있다.
또한,동국홀딩스는이사회결의로배당기준일을정할수있도록정관을변경했다.
여기에버스·전철과GTX를갈아탈때기본요금을추가로내지않아도되는환승할인이적용되며5월부터K-패스할인도적용된다.
당국이제도개선방침까지내놨지만,투자자들의불만은여전하다.
(서울=연합인포맥스)장순환한상민기자=미국의연방공개시장위원회(FOMC)회의가올해기준금리인하횟수전망치를3회로유지하면서국내증시에도긍정적인영향을미칠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