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말기준연체율은6.55%로전년대비3.14%포인트(p)급등했다.
지난20일찾은GTX-A수서-동탄구간은30일개통을앞두고마무리작업이한창이었다.SRT수서역에서GTX-A를타기위해승강장까지내려가는데걸린시간은대략3분.3호선을이용하기위해이동하는인파의규모를고려하더라도일부에서제기했던것같은역내정체가심각할것같지는않았다.
트위터@yonhap_graphics페이스북tuney.kr/LeYN1
김실장은"수서~동탄구간이용운임이4천450원으로GTX를정기적으로이용하는승객에게부담"이라며"5월시행할K-패스제도를적극적으로안내하고,K-패스시행전에는알뜰교통카드를통해요금할인을받도록지원할것"이라고설명했다.
핑크CEO는"일본국내시장에개인투자자들이폭넓게참여하고있다는점이희망의신호"라고언급했다.
▲회사채150억원
시장에서주목하는것은향후커브의방향이다.
이는앞서은행권이이자환급을중심으로총2조1천억원규모의민생금융지원에나서기로했던것과는별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