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자원개발업계정책간담회(22일조간)
엔화익스포저를늘렸던국민연금도올해부터는환전략구사에있어난도가더욱높아질전망이다.
(서울=연합인포맥스)남승표기자=서울로출퇴근하는수도권직장인의가장큰고민중하나는통근시간단축이다.지난2004년해외에서발표된'보상받지못하는스트레스:통근의역설'(Stressthatdoesn'tpay:thecommutionparadox)논문에따르면통근에22분(편도)이걸리는사람이통근할필요가없는사람만큼행복해지려면월급여의35.4%를더벌어야한다.
이날국토교통부는GTX-A수서-동탄구간요금을4천450원이라고발표했다.기본요금3천200원에5㎞마다거리요금250원(10㎞초과시)이추가되는구조다.수서-성남은3천450원으로책정됐다.
미국연방준비제도(Fed·연준)의3월연방공개시장위원회(FOMC)가시작된가운데금시장도관망세에접어든모습이다.
비과세효과도누릴수있다고요?
원주교통망을대폭확충해서수도권원주시대를연다는구상이다.
앤드루베일리BOE총재는"아직금리를인하할시점은아니지만올바른방향으로가고있다"고말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