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나상장한지3개월만에부진한분기실적이공개되면서주가가공모가(3만1천원)아래로곤두박질쳤고투자자들의원성을샀다.
(서울=연합인포맥스)김경림기자=삼성전자반도체사업을담당하는디바이스솔루션(DS)부문이파운드리사업고도화를위해전방위적인인력확보에나섰다.
(뉴욕=연합인포맥스)정선영특파원=미국연방준비제도(Fed·연준)가여전히6월에금리인하를시작할가능성을시사할것이라고블랙록글로벌채권부문최고투자책임자(CIO)가말했다.
2월과3월사이시행된시범운영에는10개국내외국환은행과1개증권사,4개해외외국환업무취급기관(RFI)이참여했다.2개국내외국환중개회사를통해거래가이뤄졌다.
-기업공개(IPO)를통해21일(현지시간)나스닥에입성한소셜미디어업체의시가총액이한때109억달러까지치솟았다.회사의공모가인34달러로책정한64억달러의거의두배수준이다.이날부터거래를시작한레딧의주가는한때57.80달러까지치솟았다.공고가대비70%가까운수준이다.레딧의지난해매출은8억400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보다21%올랐으나회사는아직이익을내지못하는기업이다.지난해총비용은9억4천419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의8억3천886만달러에서증가했다.주로연구개발(R&D)과세일즈마케팅비용이다.레딧의스티브허프만최고경영자(CEO)는앞서IPO상장서류에서회사의주요사업으로광고를꼽았다.특히다른곳에서는접할수없는강한의도를가진고객들이모여있는장소가레딧이라는점에서이러한고객집단이광고주들에게어필할것이라고허프만은자신했다.디지털광고시장이팬데믹이후빠르게살아나고있는점은긍정적으로평가된다.
스즈키재무상은"환율은시장에의해정해지며(구체적인)환율수준에대해발언하지않겠다"면서도"높은긴장감을가지고움직임을주시할것"이라고부연했다.
이번리파이낸싱은메리츠증권주관으로이루어질예정이다.메리츠화재와메리츠캐피탈등그룹내다른계열사들도동참할가능성이점쳐진다.
(서울=연합인포맥스)문정현기자=유럽증시는미국연방준비제도(연준·Fed)금리인하기대감에동반상승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