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토부는K-패스가만19세이상성인을대상으로하고경로·장애인·유공자를구분하지않으므로K-패스와GTX할인프로그램을비교해더경제적인방법을선택하라고조언했다.
GTX-A수서-동탄노선이인근통근자들에게효용을가지려면도심내교통과의연계는필수다.그런점에서는일부아쉬운점도있었다.
▲09:301차관첨단전략산업조정위원회(대한상의)
국토교통부는21일GTXA노선수서~동탄구간이기본요금3천200원에5㎞마다추가되는거리요금250원을더해총4천450원으로결정됐다고밝혔다.
달러화는강세.미국연방준비제도(Fed·연준)가올해금리인하횟수를유지한가운데경제전망치를상향수정했고,경제지표도호조를보이면서미달러화는계속지지를받는양상.
전일까지달러-원도6거래일연속쉬지않고올랐다.이날은숨고르기모습을보이면서전일대비하락세를유지했다.
한편,바이든이제안한변경안은대선이후의회에서통과되기더어려워져행정명령과규제감독에더많이의존하게될것이다.
RCPS발행은기존주주의지분희석을최소화하면서자본을확충하는방법이다.특정조건에서만보통주로전환되기에기존주주의지분율과투표권을보호할수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