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일(현지시간)미국마켓워치에따르면케링은올해아시아시장에서매출이둔화하면서주력브랜드인구찌의매출도1분기에전년동기대비20%감소할것으로전망했다.
BI는이러한요인으로인해부동산가치가영구적으로하락하고사무용부동산대출로뒷받침되는상업용부동산담보증권(CMBS)에서예상보다높은손실이발생할수있다고분석했다.
-기업공개(IPO)를통해21일(현지시간)나스닥에입성한소셜미디어업체의시가총액이한때109억달러까지치솟았다.회사의공모가인34달러로책정한64억달러의거의두배수준이다.이날부터거래를시작한레딧의주가는한때57.80달러까지치솟았다.공고가대비70%가까운수준이다.레딧의지난해매출은8억400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보다21%올랐으나회사는아직이익을내지못하는기업이다.지난해총비용은9억4천419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의8억3천886만달러에서증가했다.주로연구개발(R&D)과세일즈마케팅비용이다.레딧의스티브허프만최고경영자(CEO)는앞서IPO상장서류에서회사의주요사업으로광고를꼽았다.특히다른곳에서는접할수없는강한의도를가진고객들이모여있는장소가레딧이라는점에서이러한고객집단이광고주들에게어필할것이라고허프만은자신했다.디지털광고시장이팬데믹이후빠르게살아나고있는점은긍정적으로평가된다.
그는"연준점도표상연내세차례인하가두차례인하로조정될가능성을시장이경계하는모습"이라며"하지만연준은연착륙을도모하기위해점도표를수정하지않을수있다"고말했다.
장인화회장이취임한이후에도향후100일간의소통기간을공식적으로밝힌만큼상반기안에지주사의투자결정이나기는쉽지않을것이란전망이나온다.
다만그는높은CSM증가율을지난한해의재무적성과로꼽았다.손해율,사업비율,유지율등효율지표관리를통해연말계리적가정조정에따른변동폭을최소화했다는설명이다.이에현대해상의CSM은지난해8조3천억원에서9조1천억원으로8천억원가량성장했다.신계약으로인한CSM증가분이1조7천억원으로성장을견인했다.
서비스중에서는금융및보험서비스(0.6%),부동산서비스(0.4%)등이상승했다.
최근5년평균판매량(3천519만4천t)과비교해도여유있는수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