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국토교통부는GTX-A수서-동탄구간요금을4천450원이라고발표했다.기본요금3천200원에5㎞마다거리요금250원(10㎞초과시)이추가되는구조다.수서-성남은3천450원으로책정됐다.
연준이올해금리인하횟수를3회로유지하자금가격이급등했다.전문가들은금값상승세가지속될것으로보고있다.
자금시장관계자는"시중은행권의차입이꾸준한가운데운용기관과의금리차이로대기수요가발생할것"이라고말했다.
BOE는"12개월CPI인플레이션은1월과지난해12월4.0%수준에서2월에3.4%로하락했는데이는2월통화정책보고서의기대보다약간낮은수준"이라고평가했다.
대심도를지나는만큼안전사고대책도고속철도수준에서마련됐다.
운행간격은출퇴근시간대는17분,그외에는20분이다.수서-동탄구간중동탄역에서성남역을지나는28.33㎞를SRT와공유하기때문에간격이길어졌다.현재이구간의최대이용횟수는120회인데SRT와GTX가각각60회씩나눠가졌다.따라서GTX-A이용자가운행시간에빠듯하게나왔다가차량을놓치게되면어쩔수없이통근시간은늘어난다.
반도체기업마이크론테크놀로지는예상과달리분기순익을달성하고,매출도예상치를웃돌았다는소식에주가는14%이상올랐다.
은행한딜러는"FOMC회의에서점도표수정여부,경제와인플레전망등을지켜볼것"이라며"시장이FOMC전에연방준비제도(Fed·연준)의매파입장을경계한만큼FOMC결과가예상보다비둘기파적이면달러-원이상승세를되돌릴수도있다"고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