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연합인포맥스)윤영숙특파원=데이터서버제공업체슈퍼마이크로컴퓨터(NAS:SMCI)의주가가신주발행소식에급락했다.
그가모니터링하는기술지표중하나는다우이론이다.기업의상품판매가늘면운송기업도함께이익을볼수있다는생각에착안해다우존스운송평균지수를살펴보는것인데,사상최고치를기록한다우존스와달리운송평균지수는아직자체최고치에도달하지못하는모습이다.
지난해4분기매출은1천552억위안으로전년동기대비7%증가했다.
레딧은47달러로첫거래를시작한뒤이날주가가56.50달러까지뛰었다.장중최고점기준으로레딧의시가총액은109억달러(약14조5천133억원)에달했다.
또자본비율도규제비율을큰폭으로상회하는등양호한손실흡수능력을보유하고있다고진단했다.
김행장은19일은행연합회에서개최한국내외증권사금융업담당애널리스트초청간담회에서"기업가치제고의근간이되는지속적인수익확대와비용절감노력을계속해나갈것"이라며이같이말했다.
-기업공개(IPO)를통해21일(현지시간)나스닥에입성한소셜미디어업체의시가총액이한때109억달러까지치솟았다.회사의공모가인34달러로책정한64억달러의거의두배수준이다.이날부터거래를시작한레딧의주가는한때57.80달러까지치솟았다.공고가대비70%가까운수준이다.레딧의지난해매출은8억400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보다21%올랐으나회사는아직이익을내지못하는기업이다.지난해총비용은9억4천419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의8억3천886만달러에서증가했다.주로연구개발(R&D)과세일즈마케팅비용이다.레딧의스티브허프만최고경영자(CEO)는앞서IPO상장서류에서회사의주요사업으로광고를꼽았다.특히다른곳에서는접할수없는강한의도를가진고객들이모여있는장소가레딧이라는점에서이러한고객집단이광고주들에게어필할것이라고허프만은자신했다.디지털광고시장이팬데믹이후빠르게살아나고있는점은긍정적으로평가된다.
모회사교보생명보험의지원가능성도높은수준으로판단된다.교보생명은지난해말기준교보증권지분84.7%를보유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