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인포맥스)황남경기자=손해보험사의'앓던이'였던자동차보험은지난해3년연속흑자기조를보이며효자노릇을톡톡히했다.2010년대업계의누적적자가9조원에이를정도였지만,감독당국과손보사의보험료현실화및보험금누수방지를위한노력이빛을봤다.자동차보험시장의강자현대해상도이러한기조에힘입어자동차보험연속흑자를시현했다.
지난해말기준금호석화의일반주주가보유한주식은총1천436만3천주로전체주식수의50,31%로집계된다.
IFRS17체제에서유리한장기인보험상품의경쟁력을높여시장에적극대응한결과였다.지난해장기보장성신규매출은23%를기록했으며이를통해장기보험총매출도6.9%증가했다.
그러면서"니케이225지수는가격부담에조정받을수있으나환율과의상관성이낮아질수있는대외적변수가많아기회가될수있다"고짚었다.
퇴직임원인정규돈전최고기술책임자(CTO)는지난해총26억3천만원을수령하며윤대표보다더많은보수를받았다.
발행주관사는씨티그룹,HSBC,산업은행,미즈호증권,UBS,스탠다드차타드(SC)등6곳이맡았다.
2024년세차례금리인하를예고하기이전수준인셈이다.이번에인하횟수가두차례로줄어든다고하더라도충격은생각보다크지않을수있다.
이날위안화약세에국영은행들이달러매도,위안화매수에나선것으로관측됐으나환율은여전히높은수준을유지하고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