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테라는지난해2천630만달러의순손실을기록해전년의5천830만달러순손실에서손실규모가줄었다.매출은같은기간7천990만달러에서1억1천580만달러로늘어났다.
업계에서는이러한경력을살려장인화회장이철강분야혁신을꾀하면서그룹의조직안정에나설것으로내다봤다.
이CBO는여신,지급결제,수신,외환,여신관리등조직별경영계획평가지표에서높은평가를받았다고카카오뱅크는밝혔다.
간밤달러화는미국의경제지표가호조를보이면서강세를나타냈다.
금감원은손실흡수능력확충을위해대손충당금적립을늘린결과부실채권증가에도대손충당금적립률은높은수준을유지하고있다고평가했다.
팩트셋에따르면주요국통화대비달러화의강세를측정하는ICE미국달러인덱스는지난해3%하락했다.연방준비제도(Fed·연준)의금리인하속도에대한시장의기대가낮아졌음에도달러화가치는3월에정체된상태다.
-기업공개(IPO)를통해21일(현지시간)나스닥에입성한소셜미디어업체의시가총액이한때109억달러까지치솟았다.회사의공모가인34달러로책정한64억달러의거의두배수준이다.이날부터거래를시작한레딧의주가는한때57.80달러까지치솟았다.공고가대비70%가까운수준이다.레딧의지난해매출은8억400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보다21%올랐으나회사는아직이익을내지못하는기업이다.지난해총비용은9억4천419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의8억3천886만달러에서증가했다.주로연구개발(R&D)과세일즈마케팅비용이다.레딧의스티브허프만최고경영자(CEO)는앞서IPO상장서류에서회사의주요사업으로광고를꼽았다.특히다른곳에서는접할수없는강한의도를가진고객들이모여있는장소가레딧이라는점에서이러한고객집단이광고주들에게어필할것이라고허프만은자신했다.디지털광고시장이팬데믹이후빠르게살아나고있는점은긍정적으로평가된다.
(서울=연합인포맥스)황남경기자=김철주생명보험협회장은19일"생명보험산업이위기상황"이라며"연금상품의생명보험역할강화와제3보험경쟁력강화를추진할것"이라고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