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관투자자는이달엔화노출미국채ETF상품을350억원가량순매도했다.
아시아장에서미국채금리는추가하락을이어나가고있다.미국채2년물과10년물금리는전장대비1~2bp내렸다.
윤대표는2026년3월까지행사가능한주식매수선택권(스톡옵션)36만4천주를보유하고있다.다만지난해에는스톡옵션을행사하지않았다.
개장후역내시장참가자들이처리해야할NDF픽싱포지션이중립이라는의미다.
-기업공개(IPO)를통해21일(현지시간)나스닥에입성한소셜미디어업체의시가총액이한때109억달러까지치솟았다.회사의공모가인34달러로책정한64억달러의거의두배수준이다.이날부터거래를시작한레딧의주가는한때57.80달러까지치솟았다.공고가대비70%가까운수준이다.레딧의지난해매출은8억400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보다21%올랐으나회사는아직이익을내지못하는기업이다.지난해총비용은9억4천419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의8억3천886만달러에서증가했다.주로연구개발(R&D)과세일즈마케팅비용이다.레딧의스티브허프만최고경영자(CEO)는앞서IPO상장서류에서회사의주요사업으로광고를꼽았다.특히다른곳에서는접할수없는강한의도를가진고객들이모여있는장소가레딧이라는점에서이러한고객집단이광고주들에게어필할것이라고허프만은자신했다.디지털광고시장이팬데믹이후빠르게살아나고있는점은긍정적으로평가된다.
발행주관사는씨티그룹,HSBC,산업은행,미즈호증권,UBS,스탠다드차타드(SC)등6곳이맡았다.
20일투자은행(IB)업계에따르면IBK캐피탈(AA-)은오는22일1.5년물과1년9개월물,2년물,2.5년물,3년물채권을찍을예정이다.1.5년부터2.5년물까지는모두민평과동일한(Par)수준으로발행된다.3년물은민평보다2bp낮은수준을형성했다.
이어"주요미분양사업장의분양실적및공사미수금추이,공사원가상승에대응한수익성확보여부,PF우발채무통제수준,유동성대응을포함한재무구조변화등을중점적으로모니터링할계획"이라고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