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행간격은출퇴근시간대는17분,그외에는20분이다.수서-동탄구간중동탄역에서성남역을지나는28.33㎞를SRT와공유하기때문에간격이길어졌다.현재이구간의최대이용횟수는120회인데SRT와GTX가각각60회씩나눠가졌다.따라서GTX-A이용자가운행시간에빠듯하게나왔다가차량을놓치게되면어쩔수없이통근시간은늘어난다.
그러자생산량부족을우려한유통업체들이사재기에나서면서사과값이폭등했다.경매로거래가이뤄지는도매가격부터폭등하게된셈이다.
도쿄증시1부를모두반영한토픽스지수는12.00포인트(0.43%)상승한2,808.21을나타냈다.
(서울=연합인포맥스)김정현기자=국채선물이강세폭을다소확대했다.
IFRS17도입첫해변동성축소,제도안정화를위해건전한영업문화정착등의자정노력이필요하다고진단했다.신회계제도도입으로이해관계자들에게더욱신뢰도높은재무정보를제공해야하기때문이다.
퇴직임원인정규돈전최고기술책임자(CTO)는지난해총26억3천만원을수령하며윤대표보다더많은보수를받았다.
이날한주요외신은노드스트롬이비상장사로전환하는방안을모색하고있다고보도했다.
이에대해미래에셋측은부당한이익을얻을목적이없었다며시정명령및과징금취소행정소송을제기했지만,지난해7월서울고등법원은공정위제재가적법하다고판단했다.미래에셋측은대법원에상고한상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