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이던스또한낙관적으로제시했다.
그러면서계획이실행되지않는다면,책임지고모든것을내놓겠다라며직을걸고달성하겠다고강조했다.
-기업공개(IPO)를통해21일(현지시간)나스닥에입성한소셜미디어업체의시가총액이한때109억달러까지치솟았다.회사의공모가인34달러로책정한64억달러의거의두배수준이다.이날부터거래를시작한레딧의주가는한때57.80달러까지치솟았다.공고가대비70%가까운수준이다.레딧의지난해매출은8억400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보다21%올랐으나회사는아직이익을내지못하는기업이다.지난해총비용은9억4천419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의8억3천886만달러에서증가했다.주로연구개발(R&D)과세일즈마케팅비용이다.레딧의스티브허프만최고경영자(CEO)는앞서IPO상장서류에서회사의주요사업으로광고를꼽았다.특히다른곳에서는접할수없는강한의도를가진고객들이모여있는장소가레딧이라는점에서이러한고객집단이광고주들에게어필할것이라고허프만은자신했다.디지털광고시장이팬데믹이후빠르게살아나고있는점은긍정적으로평가된다.
이날도3년국채선물은1천계약이상,10년국채선물은500계약이상팔고있다.
이날발표된일본2월근원소비자물가지수는전년대비2.8%상승해4개월만에가장높은상승률을기록했다.인플레이션이확대됐지만일본은행추가금리인상에대한확신이아직은부족하다는분위기다.
이경우연준의기준금리는4.6%로떨어지게된다.지난12월연준위원들이내놓은금리전망치인점도표에따르면연준은올해3회가량의금리인하를예상한바있다.그러나최근들어인플레이션이예상보다더디게내려가면서2회인하가능성도커지고있다.
그는이어"전반적으로최근인플레이션상승세에도불구하고주요중앙은행은향후수개월내금리인하기조를유지하고있다"며"우량채권은수혜를받을수있을것"이라고내다보기도했다.
국내생산품의전반적인가격변동을파악하기위해수출물가지수를결합해산출하는총산출물가지수는0.5%올랐다.전년동월대비로는2.2%상승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