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공개(IPO)를통해21일(현지시간)나스닥에입성한소셜미디어업체의시가총액이한때109억달러까지치솟았다.회사의공모가인34달러로책정한64억달러의거의두배수준이다.이날부터거래를시작한레딧의주가는한때57.80달러까지치솟았다.공고가대비70%가까운수준이다.레딧의지난해매출은8억400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보다21%올랐으나회사는아직이익을내지못하는기업이다.지난해총비용은9억4천419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의8억3천886만달러에서증가했다.주로연구개발(R&D)과세일즈마케팅비용이다.레딧의스티브허프만최고경영자(CEO)는앞서IPO상장서류에서회사의주요사업으로광고를꼽았다.특히다른곳에서는접할수없는강한의도를가진고객들이모여있는장소가레딧이라는점에서이러한고객집단이광고주들에게어필할것이라고허프만은자신했다.디지털광고시장이팬데믹이후빠르게살아나고있는점은긍정적으로평가된다.
또파월의장은강한고용자체만으로금리를유지해야하거나인플레를우려해야하는이유가아니라고답변했다.
유로-달러환율은1.0832달러,달러인덱스는104.207을나타냈다.
이를바라보는채권시장참여자들의실망감은컸다.롤오버가원활하게이뤄지는지여부를확인한뒤움직이려던참여자들은더욱시간을갖고지켜볼것으로예상된다.
그는지난십여년간젊은미국인들의행복도가떨어진이유는확실하게알수없으나양극화,소셜미디어,건강및소득불평등확대등이영향을미쳤을수있다고설명했다.(홍예나기자)
KB손해보험의경영관리부문장이자최고재무책임자(CFO)인오병주전무는최근연합인포맥스와의인터뷰에서"IFRS17도입으로매출확대를통한CSM증대를중요한전략방향으로설정했다"고말했다.
(세종=연합인포맥스)최욱기자=김창기국세청장은20일3월법인세신고기간을맞아지역기업과일선세무서를방문했다.
세계적으로기대수명은팬데믹기간잠시하락했지만,그이후로선진국이나신흥국모두계속해서증가하는것을수치상으로확인할수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