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인포맥스)이규선기자=서울외환시장에서개장전마(MAR,시장평균환율)호가는'파(0)'수준을나타냈다.
예금금리가높다는점도있지만,저축은행업권이자산을줄여왔던점도은행수신유입에영향을미쳤다.
그러면서"노후화된공간은신속하게리모델링하고국립문화예술시설이조성되는지역은문화예술거점으로활성화시킬것"이라고설명했다.
또한'N잡러'(다중직업보유자)를비롯한누구나쉽게보험설계사가될수있도록했다.보험영업에관심이있다면원더에서설계사입문교육과모의고사를수강·수료할수있다.자격시험을통과하면별도로출근하지않아도'스마트플래너'로바로활동할수있다.
다음달임기가만료되는포스코홀딩스사외이사3인중유영숙,권태균사외이사는재선임됐다.
-기업공개(IPO)를통해21일(현지시간)나스닥에입성한소셜미디어업체의시가총액이한때109억달러까지치솟았다.회사의공모가인34달러로책정한64억달러의거의두배수준이다.이날부터거래를시작한레딧의주가는한때57.80달러까지치솟았다.공고가대비70%가까운수준이다.레딧의지난해매출은8억400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보다21%올랐으나회사는아직이익을내지못하는기업이다.지난해총비용은9억4천419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의8억3천886만달러에서증가했다.주로연구개발(R&D)과세일즈마케팅비용이다.레딧의스티브허프만최고경영자(CEO)는앞서IPO상장서류에서회사의주요사업으로광고를꼽았다.특히다른곳에서는접할수없는강한의도를가진고객들이모여있는장소가레딧이라는점에서이러한고객집단이광고주들에게어필할것이라고허프만은자신했다.디지털광고시장이팬데믹이후빠르게살아나고있는점은긍정적으로평가된다.
서비스명과광고내용,고객연령,마케팅채널등정보를입력하면문구가즉시생성된다.
21일벤처캐피탈업계에따르면오픈워터인베스트먼트는최근'오픈워터소부장2호펀드'와'오픈워터신성장1호펀드'를결성했다.각각27억원,30억원규모의프로젝트펀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