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서1월수치는기존133만1천채에서137만4천채로상향수정됐다.
최근에는미국반도체기업엔비디아의연례개발자콘퍼런스GTC2024에서나란히전시관을마련하는등,자사제품경쟁력이우월하다고내세우고있다.
한스브랑켄신임대표이사내정자는금융서비스및보험분야에서20년이상폭넓은경력을쌓아온전문가다.그는전략적미래비전과사업통찰력,보험비즈니스에대한이해도를바탕으로악사손보의혁신과성장에중추적인역할을할것으로기대된다.
뉴저지연방법원에제출된소장에따르면법무부는애플이경쟁사들이디지털지갑과같은혁신적인서비스를제공하는것을막기위해아이폰에대한통제력을사용했고,애플의자체장비와경쟁하는하드웨어제품의기능을제한했다고주장했다.
다만주요주주의의결권이3%로제한되는(3%룰)분리선출사외이사로김경호후보자를선임하는데실패한것에는아쉬움을드러냈다.
(뉴욕=연합인포맥스)윤영숙진정호특파원=미국연방준비제도(Fed·연준)가3월통화정책회의에서기준금리를예상대로동결했다.
픽텟자산운용의프레데릭듀크로제거시경제리서치헤드는"SNB는완화편향성이있다"면서"6월에다시금리를내릴가능성이크다"고말했다.
-기업공개(IPO)를통해21일(현지시간)나스닥에입성한소셜미디어업체의시가총액이한때109억달러까지치솟았다.회사의공모가인34달러로책정한64억달러의거의두배수준이다.이날부터거래를시작한레딧의주가는한때57.80달러까지치솟았다.공고가대비70%가까운수준이다.레딧의지난해매출은8억400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보다21%올랐으나회사는아직이익을내지못하는기업이다.지난해총비용은9억4천419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의8억3천886만달러에서증가했다.주로연구개발(R&D)과세일즈마케팅비용이다.레딧의스티브허프만최고경영자(CEO)는앞서IPO상장서류에서회사의주요사업으로광고를꼽았다.특히다른곳에서는접할수없는강한의도를가진고객들이모여있는장소가레딧이라는점에서이러한고객집단이광고주들에게어필할것이라고허프만은자신했다.디지털광고시장이팬데믹이후빠르게살아나고있는점은긍정적으로평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