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공개(IPO)를통해21일(현지시간)나스닥에입성한소셜미디어업체의시가총액이한때109억달러까지치솟았다.회사의공모가인34달러로책정한64억달러의거의두배수준이다.이날부터거래를시작한레딧의주가는한때57.80달러까지치솟았다.공고가대비70%가까운수준이다.레딧의지난해매출은8억400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보다21%올랐으나회사는아직이익을내지못하는기업이다.지난해총비용은9억4천419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의8억3천886만달러에서증가했다.주로연구개발(R&D)과세일즈마케팅비용이다.레딧의스티브허프만최고경영자(CEO)는앞서IPO상장서류에서회사의주요사업으로광고를꼽았다.특히다른곳에서는접할수없는강한의도를가진고객들이모여있는장소가레딧이라는점에서이러한고객집단이광고주들에게어필할것이라고허프만은자신했다.디지털광고시장이팬데믹이후빠르게살아나고있는점은긍정적으로평가된다.
반면달러-엔은151엔대에서150엔대후반으로소폭후퇴했다.
한편미국재무부가160억달러규모로진행한10년만기물가연동국채(TIPS)의입찰에서는약한수요가확인됐다.
롯데쇼핑의지난해손상차손이큰폭줄어든배경에는영업권손상차손이6년만에없었던점이크게영향을미쳤다.
전담인력뿐만아니라운용시스템과리서치,데이터관리등추가적인비용을고려하면,운용규모1조원미만의중소형기금및기관을대상으로하는OCIO는적자를감수하고시장을선점하기위한투자다.중소형후발주자들이감수하기에는부담이다.
이는남양유업임직원가운데가장많은금액이다.지난해남양유업에서는홍회장을제외하면5억원이상의보수를받은사람도없었다.
워렌의원의우려사항중하나는머스크가소유한X에테슬라가광고를게재하기로한결정이다.
먼저기존에배지를달고있는다선의원들부터소개해드리겠습니다.지난해까지경제부총리로고군분투했던국민의힘추경호의원이대구달성에서3선에도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