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연합인포맥스)이효지기자=공정거래위원회는21일1급인신임상임위원에김정기시장감시국장을임명했다.
미국2월기존주택판매도전월보다9.5%급증한연율438만채를기록했다.시장예상(1.3%감소)을크게웃돌았다.(금융시장부기자)
하나증권의평가보상위원회에서는양재혁·장정주·성민섭이사가'2023년금융투자업무담당자성과보상기준안승인'을반대하며부결시켰다.
응답자들은연착륙가능성을52%로내다봐지난해7월부터관련질문을진행한이후처음으로50%를넘어섰다.또한이번수치는1월조사때의47%보다상승한것이다.
-기업공개(IPO)를통해21일(현지시간)나스닥에입성한소셜미디어업체의시가총액이한때109억달러까지치솟았다.회사의공모가인34달러로책정한64억달러의거의두배수준이다.이날부터거래를시작한레딧의주가는한때57.80달러까지치솟았다.공고가대비70%가까운수준이다.레딧의지난해매출은8억400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보다21%올랐으나회사는아직이익을내지못하는기업이다.지난해총비용은9억4천419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의8억3천886만달러에서증가했다.주로연구개발(R&D)과세일즈마케팅비용이다.레딧의스티브허프만최고경영자(CEO)는앞서IPO상장서류에서회사의주요사업으로광고를꼽았다.특히다른곳에서는접할수없는강한의도를가진고객들이모여있는장소가레딧이라는점에서이러한고객집단이광고주들에게어필할것이라고허프만은자신했다.디지털광고시장이팬데믹이후빠르게살아나고있는점은긍정적으로평가된다.
소비자가불만이있거나피해를보더라도이를해결하기어려운실정이다.
거래소의취지에공감한일본상장사는양호한참여율을보이고있습니다.도쿄증권거래소에따르면지난1월기준으로프라임마켓상장사중899곳(54%),스탠더드마켓상장사중325곳(20%)이관련내용을공시했습니다.
현직에있는연준당국자도비슷한말을했는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