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행간격은출퇴근시간대는17분,그외에는20분이다.수서-동탄구간중동탄역에서성남역을지나는28.33㎞를SRT와공유하기때문에간격이길어졌다.현재이구간의최대이용횟수는120회인데SRT와GTX가각각60회씩나눠가졌다.따라서GTX-A이용자가운행시간에빠듯하게나왔다가차량을놓치게되면어쩔수없이통근시간은늘어난다.
21일관련업계에따르면롯데쇼핑의지난해손상차손은총2천258억원으로,2022년6천228억원대비크게줄었다.
연방공개시장위원회(FOMC)회의를앞두고경계심이커진모습이다.
형제는지난1월한미사이언스가OCI홀딩스를대상으로2천400억원규모의유상증자를막아달라는내용의신주발행금지가처분신청을낸바있다.
그간건전성강화조치등으로금융사도PF부실에대한충분한손실흡수및리스크관리능력을보유하고있다고평가했다.
2월CPI는전월대비로는0.6%상승했다.1월(0.4%)보다는높았으나시장예상치(0.7%)보다는낮았다.
이밖에도현대차는폐기물을활용한자원순환형수소생산,수소에너지저장·운송·활용에필요한기술개발및수소상용차확대를지속추진할방침이다.
앞서금융감독원은지난11일홍콩H지수ELS손실에대한분쟁조정기준안을발표한바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