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행시간은오전5시30분부터다음날새벅1시까지이며출근시간대에평균17분간격으로운행하게된다.
한편지난주PBOC는예상대로중기유동성지원창구(MLF)금리를2.5%로동결했다.이에LPR금리가변동없이유지될것이란예상이우세했다.
기업여신에서발생한신규부실채권이4조4천억원으로전분기보다1조3천억원늘었다.
주택담보대출의경우같은기간4.74%늘었으나,개인신용대출이8.64%감소했기때문이다.
여전채는최근부동산프로젝트파이낸싱(PF)리스크에저점을찍은스프레드부담까지더해지면서약세로전환할지모른다는시선이우세해졌다.공사채등이외크레디트물역시스프레드가한계치에다다르면서약세가능성이제기되곤했다.
시장의올해연말금리전망치도3회인하인4.5%~4.75%로조정된상황이다.연초에최대6회인하까지예상했던시장은끈질긴인플레이션에인하전망치를대폭수정해왔다.
▲10:00위원장주간업무회의(정부서울청사)
주요도로에급속충전기등인프라를보충하고,시내버스의전기차보급도지원하기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