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공개(IPO)를통해21일(현지시간)나스닥에입성한소셜미디어업체의시가총액이한때109억달러까지치솟았다.회사의공모가인34달러로책정한64억달러의거의두배수준이다.이날부터거래를시작한레딧의주가는한때57.80달러까지치솟았다.공고가대비70%가까운수준이다.레딧의지난해매출은8억400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보다21%올랐으나회사는아직이익을내지못하는기업이다.지난해총비용은9억4천419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의8억3천886만달러에서증가했다.주로연구개발(R&D)과세일즈마케팅비용이다.레딧의스티브허프만최고경영자(CEO)는앞서IPO상장서류에서회사의주요사업으로광고를꼽았다.특히다른곳에서는접할수없는강한의도를가진고객들이모여있는장소가레딧이라는점에서이러한고객집단이광고주들에게어필할것이라고허프만은자신했다.디지털광고시장이팬데믹이후빠르게살아나고있는점은긍정적으로평가된다.
중단기보다장기금리가더하락하며수익률곡선이완만해졌다.(커브플래트닝)
또한정관개정을통해임시위원회로운영중이던'자회사CEO후보추천위원회'를공식위원회로추가했다.
※'23.12월말국내은행의부실채권현황(잠정)(21일석간)
뉴욕증시는FOMC에서6월금리인하가능성이확인된후이틀째역대최고치를경신했다.
이에달러-원환율은전일17원넘게급락했다.박스권상단인1,340원을위협하다가단숨에1,322원으로내려왔다.
2년은2.75bp하락했고,3년도2.75bp내렸다.
유로-달러환율은1.08568달러로,전장1.09210달러보다0.00642달러(0.59%)하락했다.